(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우선 기계에 대한 매입금액도 너무 적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대리점에는 사실 그대로 이야기 하시고

앱사용통계를 제공해 준다는 점, 캐시 적립과 별개로 내가 많이 사용하는 앱이 어떤앱인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해 볼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실질적인 수면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각기 다른 수면 패턴을 바탕으로 맞춤형 수면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폰테크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